클라우드, 모바일 솔루션 업체 아이투맥스(대표 김근모)는 오는 7월 10일 오후 2시 역삼동 포스틸타워이벤트홀에서‘모바일, 소셜환경의 차세대스마트워크 구현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이투맥스는이번 세미나를 통해 소통과 협업을 통해 업무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최근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 빅데이터와 같은 IT이슈가 부상하면 일하는 방식에도 근본적인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공공부문은 정부의 정부혁신3.0 정책에 따라 부처간 유기적 협업을 확대하고 대국민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효율적인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의 지방 이전이 활발하게 이뤄짐에 따라 원격지에 떨어진 임직원들이 효율적인 협업 환경을 구현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이에 아이투맥스는 소통을 통해 조직 내외부간, 고객간 협업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는 차세대 스마트워크 환경을 도입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을 세미나를 통해 강조할 계획이다.
김근모 아이투맥스 대표는 “진정한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임직원들이 언제, 어디에서든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업무를 처리하고 협업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환경을 갖춰야 한다”면서“이번 세미나를 통해 차세대 스마트워크 솔루션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소셜 엔터프라이즈 기반 차세대 IT혁신 ▲스마트워크를 위한 차세대 모바일오피스 ▲정부 3.0 시대의 스마트워크 구축 전략 ▲차세대 스마트워크 솔루션 구축사례 소개 및 데모 등의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