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스톤' PvP 업데이트 단행

일반입력 :2014/06/04 08:44    수정: 2014/06/13 17:07

김지만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모바일 RPG '가디언스톤'에 PVP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딜루전스튜디오가 개발한 가디언스톤은 영웅들이 월드를 탐험하며 다양한 가디언들을 만나고 전투를 펼치는 고품격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4월 정식 출시 이후 꾸준히 마켓 매출 상위권에 위치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PVP는 2차에 걸친 프리시즌에 이어 6월 말 본시즌에 돌입하게 된다. 프리시즌에 PVP 모드를 플레이한 이용자들에게는 승수와 참여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루비가 선물로 지급될 예정이며 상위 영웅 10명에게 최대 300개의 루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마을 메인화면의 난장판 주점을 통해서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수동 혹은 오토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공 1번, 후공 1번씩 공격 순서를 번갈아가며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관련기사

NHN엔터는 이번 PVP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이벤트와 결제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NHN엔터측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이 염원하던 PVP 모드를 드디어 오픈하게 됐다”며 “프리시즌 과정에서 도출되는 이용자 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본시즌에는 좀 더 완성도 있는 PVP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