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글로벌 런칭 일정 공개

일반입력 :2014/05/28 11:28    수정: 2014/05/28 11:29

김지만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오는 6월 5일부터 글로벌에 출시한다.

서머너즈 워는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기반으로 중국, 일본,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전세계 160여 개국에 해외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위해 국가 권역별 별도의 서버도 준비됐다.

게임에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등의 언어가 제공되며, 향후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까지 지원 언어를 점차 확대해 이용자 편의를 최대한 높인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국내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게임 콘텐츠와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RPG 유저들을 공략한다는 목표다. 또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꾸준한 소통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컴투스 정민영 PD는 “국내에서 거두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긍정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서비스 역시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모든 유저에게 사랑 받는 컴투스의 대표 글로벌 RPG 타이틀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