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액션RPG '무극(無極)'이 8일 오후 2시부터 10일 자정까지 3일간의 CBT(Closed Beta Test)에 돌입한다.
국내 서비스사인 간드로메다는 무극의 서비스를 위해 지난 3월말 집중 테스트로 완성도를 높여 왔었다. 또 다음, 네이버, 엠게임, 네오위즈게임즈의 대형 포털 4사와 동시서비스 계약 체결로 이용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함께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를 홍보대사로 앞세워 메이킹필름과 화보 제작 등 공격적 행보를 이어가며 분위기 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이번 CBT를 통해 간드로메다는 무극의 콘텐츠와 서버 등의 점검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 무극 모델 후지이 미나 “섹시하단 말보다…”2014.05.08
- 액션RPG '무극', 후지이 미나 섹시 화보 공개2014.05.08
- 간드로메다 ‘무극’, 내달 8일 테스트2014.05.08
- 액션RPG '무극', 포털 4사 동시 서비스2014.05.08
무극은 한단고기, 봉신연의, 수호지, 금병매 등 동양의 고전을 중심으로 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계와 마계의 대립과 인간의 본성을 주제로 한 웹게임이다. 최상의 그래픽과 사운드를 기반으로 개성 있는 주인공 캐릭터와 다양한 영웅을 조합해 전투와 전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드디어 무극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무극은 판권 확보 전부터 개발사와의 긴밀한 협의를 계속하며 국내 게이머 취향을 맞추는 작업을 계속해왔다. 그 동안 보아온 게임성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노력이 더해져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시작되는 무극의 CBT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