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과학부 우정공무원교육원은 고객맞이 미소법부터 서비스 행동까지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12일 밝혔다.
동영상 콘텐츠는 24편으로 안면 피드백 원리와 본인 표정 자가진단법을 담은 ‘마인드 세팅 스팟(미소편)’, 미래의 일기를 써서 꿈을 이루는 ‘징검다리 꿈을 가진 사람’, 고객을 끌어당기는 스펀지의 힘을 담은 ‘파트너십의 세 가지 조건’등 고객만족 서비스에 필요한 내용을 담았다.
이 콘텐츠는 현재 전국 우체국과 부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고 있는 자료다.
관련기사
- 설 소포량 1천200만개…8톤트럭 1만7천대 분량2014.03.12
- 설 명절 소포량 급증, 22일 전에 보내야2014.03.12
- 우체국쇼핑, 설맞이 20% 할인판매2014.03.12
- 2만 가입자 우체국 알뜰폰, 더 싸진다2014.03.12
교육자료는 우정공무원교육원 홈페이지 참여마당의 ‘국민행복시대 지식나눔터’에서 무료로 열람하거나 내려 받을 수 있다.
우정공무원교육원 관계자는 “국민행복시대의 나눔과 공유에 발맞춰 우수 교육자료를 무료로 서비스한다”면서 “기업체는 물론 일반 국민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