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고급형 청소기 모션싱크 제품군을 따로 모아 전시장을 운영한다.
27일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제품군만을 모아 전시하는 매장 내 매장인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논현동 소재 삼성 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 설치된 이 매장은 방문객이 실제 집안 환경과 비슷한 상황에서 모션싱크 청소기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꾸려졌다.
전시장에는 ▲흡입·틈새·솔 브러시가 합쳐진 '일체형 멀티핸들' ▲살균용과 침구용 등 용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전용 브러시' ▲청소 완료 상태를 알려 주는 '먼지 센서' 등을 갖춰 삼성 모션싱크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보여 줄 예정이다.

모션싱크 청소기는 피라미드 구조 캠버드 휠과 본체,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채용해 민첩한 회전성, 유연한 이동성을 제공한다. ▲강한 흡입력을 유지해주는 싸이클론 멀티포스 기술 ▲먼지 제거력을 높여주는 헤파필터 ▲냄새 제거를 위한 활성탄과 제올라이트 등 미세먼지나 냄새, 진드기, 곰팡이 등을 잡아주는 4중 필터를 갖췄다.
모션싱크 청소기는 미세먼지를 99.999% 차단해주는 성능을 인정 받아 독일 SLG와 영국알러지협회(BAF),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 인증을 획득했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모션싱크, 알레르기 환자에 도움"2014.02.27
- 삼성전자, 북미 맞춤형 ‘모션싱크’ 청소기 공개2014.02.27
- 삼성전자, 고효율 '모션싱크' 청소기 출시2014.02.27
- 트럼프, 상호관세 시행 90일 유예...중국은 125% 인상 적용2025.04.10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제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을, 디지털 인버터 모터에 대해서는 10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대표하는 모션싱크만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