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CKBS)은 지난 17일부터 대구광역시 북구 지역에 고객센터인 CKBS 경북지점을 새로 개설,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CKBS는 현재 서울에 고객센터 두 곳(용산, 서초)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 센터는 세 번째 고객센터다. 이곳에서는 잉크젯 프린터와 레이저 복합기 등에 대한 사후서비스(A/S)와 잉크, 카트리지 소모품과 컨슈머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서초고객센터 오픈 이후 소모품 판매 비중이 높아진 만큼, A/S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신경쓸 것”이라며 “대구고객센터 역시 기존 고객센터의 역할은 물론 캐논 정품소모품 판매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CKBS는 차후 인천, 부산, 대전 등 타 광역시 내 고객센터를 구축해 전국적인 서비스망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캐논·엡손, 신학기 프린터 구매자 대상 이벤트2014.02.19
- 캐논, A4 흑백레이저 복합기 신제품 출시2014.02.19
- 캐논코리아, 새해 경영 슬로건 발표2014.02.19
- 캐논코리아, 장애인 일하기 좋은 일터 선정2014.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