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대구 고객센터 개설

일반입력 :2014/02/19 14:21

이재운 기자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CKBS)은 지난 17일부터 대구광역시 북구 지역에 고객센터인 CKBS 경북지점을 새로 개설,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CKBS는 현재 서울에 고객센터 두 곳(용산, 서초)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 센터는 세 번째 고객센터다. 이곳에서는 잉크젯 프린터와 레이저 복합기 등에 대한 사후서비스(A/S)와 잉크, 카트리지 소모품과 컨슈머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서초고객센터 오픈 이후 소모품 판매 비중이 높아진 만큼, A/S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신경쓸 것”이라며 “대구고객센터 역시 기존 고객센터의 역할은 물론 캐논 정품소모품 판매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CKBS는 차후 인천, 부산, 대전 등 타 광역시 내 고객센터를 구축해 전국적인 서비스망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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