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내달 출시

일반입력 :2014/02/06 17:43    수정: 2014/02/06 17:46

게임로프트는 마블엔터테인먼트(이하 마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공식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게임은 이용자가 캡틴 아메리카가 돼 쉴드(S.H.I.E.L.D)의 엘리트 요원들과 함께 사악한 음모에 연루된 악당들과 맞서는 액션 게임이다. 코믹북 스타일의 그래픽과 마블과 공동 집필한 영화 기반의 오리지널 스토리는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클랜에 참여하고 다른 이용자들과의 순위 경쟁을 즐길 수 있다.

게임로프트 카린 카이저 마케팅&라이센싱 부사장은 “오랜 시간 돈독한 파트너십을 유지한 마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또 다시 블록버스터 영화 공식 게임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이용자는 캡틴 아메리카뿐만 아니라 영화 및 코믹스에 등장한 많은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마블의 제이본 프레이저 마케팅 부사장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세계 이용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게임은 영화 개봉에 맞춰 3월말 안드로이드와 iOS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