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이노밸류(대표 김한일)는 3일 미국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사의 ‘데이터다이렉트’를 국내 공급하는 한국유투더블유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데이터다이렉트는 ERP, CRM 등 기간시스템 응답속도를 평균 5배, 최대 100배까지 빠르게 하는 시스템 응답속도 개선 드라이버다. 올해 지방 은행의 정보계 구축 프로젝트에 공급 확정돼 기능과 안정성에 대한 검증을 마친 상태다.
업무협약을 통해 웹케시이노밸류는 자사 고객사를 중심으로 데이터다이렉트를 공급할 예정이며, 한국유투더블유의 전략 파트너로서 공공기관 및 금융권 관련 사업을 담당할 계획이다.
홍보 IR팀 김도열 팀장은 “데이터다이렉트는 세계적인 시스템 응답속도 개선드라이버지만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라며 “웹케시이노밸류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전략적으로 활용, 국내 금융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웹케시, 전자정부 글로벌 포럼 참가2014.02.06
- 웹케시, 개인금융·CMS 결합한 그룹웨어 선봬2014.02.06
- 웹케시 "단골 주소-연락처, 스토리 공유 OK"2014.02.06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한국유투더블유의 최승출 마케팅본부장 역시 “이번 웹케시이노밸류와의 업무협약은 데이터다이렉트의 성공적인 국내금융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케시이노밸류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기업 웹케시의 계열사로, 공공SI/공공SM사업을 기반으로 정보보안, DB 솔루션 납품, 자금/재정/국가연구비 관리 등의 체계적인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 시스템 구축 컨설팅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