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은 자사 서비스센터가 이마트 15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써 팬택은 기존 서비스센터 87개점에 이마트 서비스센터 15개점을 추가해 전국적으로 총 102개점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이는 모바일 전문 서비스센터로는 국내 최대 규모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팬택의 15번째 이마트 서비스센터 죽전점은 용인시 수지구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뿐만 아니라 대학교, 기업 등이 입주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는 점이 고려됐다.
지난 10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첫 입점 이후 약 2개월 동안 팬택은 서울 및 수도권뿐만 아니라 경북 경산, 경남 양산 등 지방 중소도시의 이마트에도 서비스센터를 입점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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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도시 중심지나 번화가에 비해 팬택 서비스가 미처 닿지 못했던 지역으로 직접 찾아간다는 뜻을 강조해왔다.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은 팬택의 강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