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이 배우 송지수와 속도위반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 군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라며 장범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앞으로 소속사측은 버스커버스커는 잠시 활동을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기로 결정했다며 활동 잠정 중단 소식을 알렸다.
관련기사
- SNS의 기적, 아버지 병원비 모금액 '1천800만원'2013.12.16
- 사격수를 녹인 아기 사슴, '귀엽네'2013.12.16
- 박지성 78일만에 선발출전, PSV 5-1 승리2013.12.16
- 의료민영화 논란 가열, 누리꾼 여론은...2013.12.16
장범준과 화촉을 밝히게 된 예비신부 송지수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다.
누리꾼들은 장범준 다음 노래는 트랙 내내 사랑노래겠네, 이제 젊은 아빠네...그래도 버스커 앨범은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신혼여행을 여수로 가시면 멋질 듯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