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겨울 맞이 프로모션 진행

일반입력 :2013/12/02 13:12

이재운 기자

올림푸스한국은 내년 1월 20일까지 올림푸스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을 비롯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프로모션 ‘올림푸스 팍팍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OM-D E-M5, PEN E-P5, PEN E-PL6 또는 아웃도어 카메라 스타일러스(STYLUS) TG-2를 구매한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 정품인증, 영수증을 등록하면 제품별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5 구매 고객에게는 휘닉스파크 주간 리프트권(2매)이 제공된다.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은 당초 지난달말 종료 예정이었던 배터리 홀더(HLD-7), 포서드 렌즈 마운트 어댑터(MMF-3)를 겨울 행사 기간인 1월 20일까지 받을 수 있다. 

PEN E-P5 구매 고객에게는 휘닉스파크 주간 리프트권(2매)과 정품 배터리(BLN-1), 정품 가죽 케이스(블랙 또는 화이트)를 증정한다.

플립형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6 구매 고객은 9mm의 얇은 두께로 쉽고 편리한 셀프 촬영을 도와주는 스냅 촬영용 광각렌즈인 ‘바디캡 렌즈(BCL-1580)’와 와이파이(Wi-Fi)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래시 에어 메모리카드(8GB)’ 등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방수·방한 기능을 지원해 영하의 추운 날씨, 스키장 등 아웃도어 활동에 맞게 개발된 스타일러스 TG-2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배터리(LI-90B)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승원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올림푸스의 최신 카메라를 비롯해 겨울 시즌에 적합한 아웃도어 카메라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