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스톰, ‘정식시즌’ 업데이트 예고

일반입력 :2013/11/19 14:53    수정: 2013/11/19 17:46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정식시즌'의 정보를 공개하는 티저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19일 밝혔다.

12월10일 선보일 예정인 정식시즌은 에이지오브스톰이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다. 게임 플레이와 보상, 경쟁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먼저 AOS게임의 핵심 재미 중 하나인 스킨 시스템이 선보여진다. 스킨은 전체 영웅에 1종씩 총 30종이 추가되며,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 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30레벨 이상 고수들을 위해 시즌제로 운영되는 랭킹 시스템도 업데이트 된다. 랭킹전을 통해 상위 랭커로 등록된 이용자에게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자신에게 필요 없는 장비를 팔거나, 꼭 필요한 장비를 구매하는데 이용되는 거래소도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기존 영웅들의 인게임 그래픽을 원화 일러스트에 보다 가까운 느낌으로 구현하기 위해 카툰 렌더링 옵션이 선을 보인다.

이와 함께 PC방 혜택도 대폭 강화된다. 에이지오브스톰 전용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모든 영웅의 스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레어급 장비 지원, 경험치 2배 보상, 이벤트 코인 및 경험치 추가지급 등 파격적인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