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군대, 이등병 선택한 김민교 운명은?

연예입력 :2013/11/10 09:08    수정: 2013/11/10 09:23

온라인이슈팀 기자

인기 콘솔 게임 ‘GTA’의 패러디가 또 한 번 이슈가 되고 있다. ‘GTA 조선’, ‘GTA 강남’에 이어 이번에는 ‘GTA 군대’다.

김민교는 지난 9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 출연, 김원해에게 속아 GTA 군대를 구매했다.

먼저 김민교는 GTA 군대에서 연예병사 캐릭터를 선택했다. 하지만 연예병사는 폐지됐다며 선택이 불가능하자 김민교는 좌절했다. 최근 연예병사 논란을 풍자적으로 표현한 데 웃음 포인트가 있다.

이어 할 수 없이 김민교는 이등병 캐릭터를 선택했고 선임들에게 기합을 받아 고통에 시달렸다. 결국 그는 폭력사고를 벌여 영창에 가게 된다는 설정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GTA는 미국 락스타게임즈가 개발한 콘솔 게임으로 지난 9월17일 다섯 번째 작품인 GTA5가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관련기사

한편 이날 SNL코리아에는 김규리가 출연, 1999년 할리우드 영화 ‘아메리칸 뷰티'를 재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규리가 금발의 10대 여성이 빨간 꽃잎을 깔고 누워 케빈 스페이시를 유혹하는 영화의 명장면을 따라한 것.

GTA군대를 본 누리꾼들은 “게임보다 SNL코리아가 더 재미있는 것 같다”, “김민교 연기가 물이 오른 듯”, “연예병사들이 보면 뜨끔할 것 같다”, 김민교 너무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