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지난 3분기 매출 319억원, 영업손실 93억원, 순손실 76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전반적인 매출부진의 영향으로 전분기에 이어 적자를 지속한 가운데 매출액은 전분기 및 전년 동기대비 각각 11.1%, 35.5% 감소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기존 사업 영역에서 선택과 집중을 통한 포털 중심 파워 확보에 주력해 재무구조를 개선해 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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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최근 해외서 선전하는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싸이메라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확장하는 등 모바일 사업을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사업포트폴리오의 재정비와 모바일 기반 신규사업의 성장기반 마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싸이메라의 글로벌SNS 출시 및 수익모델 개발 등 모바일 기반 신규서비스를 중심으로 신성장동력 마련에 전사 역량을 결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