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마틴싯봉, 스타벅스 할인에 홈피 폭주

사회입력 :2013/11/01 13:19

온라인이슈팀 기자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과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할인 행사를 진행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접속자 수가 늘면서 한때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기도 했다.

블랙마틴싯봉은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론니데이' 행사를 열고, 인기 아이템인 '론니슈즈'를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론니데이는 일년 두 번, 11월 1일과 1월 11일에 진행되는 할인행사로, 론니슈즈 1세트(3족)를 사면 1세트를 더 받을 수 있게 구성했다.

론니슈즈는 일반적인 구두와 달리 3족이 한 세트로, 같은 모양의 신발 1 켤레와 다른 모양의 신발 1족으로 구성돼 있다. 신발 착용자의 기분에 따라 한 켤레의 신발을 신거나 서로 다른 디자인의 신발을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론니데이 홈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 매일 2회 팝업창에서 행사 쿠폰을 받을 수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시간제한 없이 1+1 상품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스타벅스는 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됐다. 스타벅스에서 티머니로 결제하면 전체 제조음료 대상(일부품목 및 일부매장 제외)으로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티머니로 1만원 누적 결제 시에는 SMS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발송해준다. 이는 선착순 5천매이며 행사 기간 중 최대 20회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매장 구분 없이 누적 결제 금액으로 제공하며 지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