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과 가수 오지은가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동료 가수들의 축하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23일 성진환은 스윗소로우 팬카페 ‘인스윗소로우’를 통해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며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는 글을 게재하며 결혼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스윗소로우 멤버 김영우는 트위터를 통해 축하한다 우리 진화니라고 축하 메시지를 남겼고 동료 가수 나루와, 디어클라우드 나인도 각각 “축하드려요 행복할 거예요”, “축하해요. 사랑스러운 두 사람”이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가수 타루(김민영)도 남 얘기 같고 어색하다는 오지은의 글에 언니 이야기 맞다. 낯설어하지 말기라는 글을 게재했다. 타루가 올린 진심으로 축하드려요라는 글에는 성진환은 고마워. 타루 보고싶네라는 답글로 화답했다.
관련기사
- 세계 2위 면세점 중견기업 자격 입점...SNS 논란2013.10.23
- 박태환 전국체전 4관왕 영상 화제 "...누리꾼 '우와'2013.10.23
- 애플 아이패드 에어 영상...“연필은 왜?”2013.10.23
- '박유천 열애설' 미녀골퍼 안신애는 누구?2013.10.23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 역시 “성진환 오지은 커플,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둘이 정말 잘어울린다”, 결혼하고 더 좋은 음악 부탁드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성진환과 오지은은 2014년 1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