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가요계로 귀환한 신승훈이 선공개곡 ‘내가 많이 변했어’로 아이유, 샤이니, 버스커버스커 등 쟁쟁한 후배들을 제치고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신승훈은 17일 정오 각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새 앨범 ‘그레이트 웨이브(GREAT WAVE)’의 선공개곡 ‘내가 많이 변했어’로 오후 3시 현재 엠넷을 비롯한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점령했다. 뿐만 아니라 멜론,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싸이월드, 등 주요 온라인 차트에도 상위권에 진입했다.
선공개곡 ‘내가 많이 변했어’는 재즈적인 요소의 피아노 진행과 힙합 리듬이 만난 재즈합(Jazz-Hop) 장르의 경쾌한 힙합곡으로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랩피처링에 참여했다. 데뷔 23년만에 처음으로 래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 노래이자 처음으로 선공개된 곡이다.
관련기사
- 지드래곤, 무한도전 가요제 인증샷 "해볼라고" 기대↑2013.10.17
- '대마' 최다니엘 실형-차노아 집유 왜? 와글2013.10.17
- 손예진 음주촬영 "포장마차 오열 실제 음주"2013.10.17
- 현아, 파격 속옷 노출 "트러블메이커2?"2013.10.17
신승훈 신곡 공개에 누리꾼들은 들을수록 매력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 너무 기대됩니다, 역시 명품보이스!, 가사가 너무 마음에 와 닿네요, 돌아오셨군요 역시 전설, 노래 좋다 언제나 기대 이상, 역시 신승훈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승훈은 오는 23일 정오 새 앨범 ‘그레이트 웨이브(GREAT WAVE)’ 발표 후 같은 날 저녁 7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K아트홀에서 ‘신승훈 컴백-GREAT WAVE’ 란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갖는다. 내달 9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더 신승훈쇼-그레이트 웨이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