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득녀, 이름은 '박은유'…원더걸스는?

연예입력 :2013/10/17 15:34    수정: 2013/10/17 15:54

온라인이슈팀 기자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가 득녀한 가운데 아기 이름을 '박은유'로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선예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선예는 16일 오전 캐나다 자택에서 딸을 순산했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선예와 남편 제임스 박은 첫 딸의 이름을 '박은유'로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선예가 당분간 캐나다에서 산후조리를 할 예정이며 향후 활동계획이나 일정은 정해진 바가 없다고 밝혔다.

앞서 선예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분의 기도와 응원 덕분에 예쁜 딸 홈벌쓰(Home Birth)로 8시간 만에 순산했습니다. 탄생 축하 선물도 정말 감사드려요. 건강히 잘 키우겠습니다라는 글로 득녀 소식을 전했다.

관련기사

선예는 지난 1월 26일 캐나다 선교사 출신 제임스 박과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원더걸스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고 캐나다에서 신혼 생활 중이다.

선예 득녀 소식에 누리꾼들은 선예 딸 출산, 이름이 은유구나 예쁘네요, 선예 딸이름 은유 이름만 들어도 예쁠듯, 선예씨 득녀를 축하드립니다, 선예가 엄마가 되다니, 아이돌이 아기를 낳은것을 보니 신기하네요, 고생하셨어요, 몸조리 잘하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