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룡기, 25일부터 비공개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3/09/16 17:35    수정: 2013/09/16 17:45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중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 '신룡기'의 비공개테스트(CBT)사이트를 열고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내달 1일까지 오픈형 CBT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룡기는 오리엔탈 MMORPG로 동양철학을 바탕으로 한 세계관을 앞세운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 세계의 멸망을 막고자 태고 용이 남긴 유물을 찾아 나서는 모험가가 되어 고대 아시아의 대륙을 여행하게 된다.

한국의 고대 무신 치우의 전기를 재현하였으며, 유저가 지루해하지 않도록 레벨 구간별 이동 동선을 배려하고 동양고전을 반영한 참신한 스토리텔링, 게임플레이를 최적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관련기사

CBT는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된다. 대규모 인원이 참가하는 공성전, 문파전 등의 자유로운 PVP 시스템에서부터 타워 방어전, 문파 레이드, 전장 변신 시스템 등을 구현한다.

와우소프트 윤승희 대표는 “여타 MMORPG의 정식 서비스에 뒤지지 않는 방대한 스케일의 독창적인 콘텐츠가 구비 되어 있는 만큼 테스트기간 동안 개성 넘치는 클래스를 조작 하면서 신룡기의 재미를 충분히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