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tvN의 프로그램 SNL 코리아가 최근 이슈로 떠올랐던 클라라의 거짓말 논란을 다뤄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SNL 코리아-송경아 혜박 한혜진'편에서 클라라가 직접 출연한 가운데 코너 '진격의 모델'에서 구라라를 언급했다.
이날 프로그램에서 클라라는 김민교에게 그 모델 언니가 오빠 좋아한다고 거짓말을 했다. 관련 이야기를 접한 송경아는 클라라의 머리채를 잡고 행패를 부렸다. 송경아는 이 부분에서 어디서 또 거짓말이야라고 말하며 클라라를 내동댕이쳤다. 옆에 있던 김민교는 클라라를 향해 구라라. 아니 클라라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클라라 기부, 유방암 환자 수술비 1천500만원 전달2013.09.15
- '절필선언' 클라라 페이스북 SNS 계정 폐쇄2013.09.15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김민교가 말한 구라라는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클라라의 거짓말 논란에 대해 지칭하는 명칭이다.
SNL코리아의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였지만 클라라는 본의 아니게 셀프디스가 됐다.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구라라 셀프디스 클라라 대단하다” “역시 SNL 코리아만이 할 수 있는 예능감” “디스를 재미있게 표현해서 좋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