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투온’ 전용 컨트롤러 출시

일반입력 :2013/09/03 17:47    수정: 2013/09/03 17:48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이 서비스하는 원조 리듬게임 '이지투온'과 게임기 주변기기 전문업체 경문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전용 컨트롤러 계약을 3일 체결했다.

이지투온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의 온라인게임으로 루비 믹스(4키), 스트리트 믹스(5키), 클럽 믹스(6키,8키) 등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1세대 원조 리듬게임이다.

90년대부터 아케이드 게임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리듬액션 게임 '이지투디제이'(EZ2DJ)부터 인기가 이어져 온 이지투온은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문엔터에서 개발한 리듬게임 컨트롤러 ‘뉴 뮤즈온’은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된 ‘뮤즈온’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PC 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PS)2 기종까지 호환된다.

관련기사

뉴 뮤즈온은 버튼 사출, 스프링강도, 스크래치 감도 등 그 동안 리듬게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꾸준히 받아 만든 제품이다.

회사 측은 “단점을 줄이고 장점을 극대화시켜 게임 플레이에 안정성 및 내구성을 강화 시켰다”며 “이지투온 게임과도 UI가 완벽 매칭돼 게임 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