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는 블루어리서치의 올해 ‘MDM(Master Data Management) 시장 업데이트’ 보고서에서 MDM 부문 챔피언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인포매티카는 챔피언으로 평가된 단 3개의 벤더 중 하나로, MDM 벤더 현황을 보여주는 블루어의 과녁 다이어그램에서 맨 중심의 원에 위치했다. 벤더 위치 배치 및 채점은 기술의 폭과 깊이, 고객층, 재정적 역량, 매출, 성장, 지리적 도달 범위 및 파트너 네트워크의 품질 등에 대한 평가를 기준으로 이뤄진다.
블루어 리서치의 앤디 헤일러 MDM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점차 많은 조직에서 주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DM은 해가 거듭할수록 그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며 “고객은 데이터 거버넌스 지원, 통합 데이터 품질, 단일 플랫폼 멀티 도메인 기능 및 대규모 구축을 위한 적합성을 위해 MDM 솔루션을 검토하는 추세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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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인포매티카는 이들 모든 측면에서 입증된 챔피온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조직, 탁월한 고객 성공 실적, 그리고 단연 독보적인 MDM 비전과 로드맵을 갖췄다라고 평가했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대표이사는 블루어가 벤더 다이어그램에서 과녁의 맨 중심에 가까운 위치에 인포매티카를 배치했다는 것은 블루어 리서치의 평가 결과, 인포매티카가 가장 혁신적인 MDM 챔피언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바로 이 때문에 고객들은 폭 넓은 시장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MDM 솔루션을 위해 계속해서 인포매티카를 선택하고 활용함으로써 기업 내 및 클라우드 데이터가 가진 모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