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근황 포착…제주도 '힐링 여행법' 눈길

연예입력 :2013/08/22 14:59

온라인이슈팀 기자

배우 채림이 특별한 제주도 힐링 여행법을 소개했다.

채림은 21일 첫 방송된 KBS 2TV '스타, 여행에 빠지다'를 통해 제주도 여행기를 공개했다. 스타, 여행에 빠지다는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 스타 7명이 국내 7개 도시를 직접 여행하며 한국의 매력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채림은 스타, 여행에 빠지다 제 1부와 2부에 등장해 '힐링 트래블(Healing Travel)'을 테마로 한 특별한 제주도 여행 방법을 공개했다.

특히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느리고 여유롭고 재미있는 힐링 여행법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최대의 관심사인 뷰티에 관련한 테마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법을 마련해 '힐링 플래너'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스타, 여행에 빠지다에는 채림 외에 장혁, 송중기, 인피니트, 윤계상, 정겨운, 초신성이 출연하며 일본과 중국 일부 지역에서 방영 중인 것은 물론, 추후 태국과 중국 전역에도 방영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채림이 출연한 스타, 여행을 떠나다는 21일 밤 12시20분에 제1부가, 오는 28일 같은 시간에 제 2부가 방송된다. 한편, 채림은 중국 CCTV 30부작 드라마 ‘이씨가문’ 촬영을 마치고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선정에 고심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채림 너무 오랜만이다, 그시절 그때는 여자는 채림 남자는 정준이 성장드라마의 대세였지, 채림 예쁘다, 제주도 너무 좋은곳 가도가도 새롭다, 프로그램 기획이 신선하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