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옥션모바일 새 광고 주인공 발탁

일반입력 :2013/08/16 15:33

옥션(대표 변광윤)은 ‘옥션모바일’ 광고 모델로 ‘직렬 5기통 댄스’의 주인공인 걸그룹 ‘크레용팝’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옥션모바일 광고에서 크레용팝은 히트송 ‘빠빠빠’의 후렴구를 재미있게 개사한 ‘쇼핑송’을 부르며 직렬 5기통 댄스를 선보인다. 광고에서 크레용팝 멤버들은 트레이닝 복에 각각 한 글자씩 ‘옥션모바일’을 새기고, 헬멧에는 모바일을 상징하는 안테나를 장착했다.

옥션은 이달 초 한 쇼핑몰에서 크레용팝 멤버 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가 광고 야외촬영을 위해 직렬 5기통 댄스를 추자, 순식간에 100여명의 관객들이 몰렸다고 촬영 현장을 전했다.

관련기사

이번 광고는 모바일쇼핑 활성화에 따라 7월 새롭게 개편된 옥션모바일을 알는데 목적이 있다. 옥션은 모바일 거래액이 전년 대비 400% 성장(7월 기준)하면서 모바일쇼핑 주 고객층 중 하나인 출퇴근 쇼핑족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옥션은 ‘모바일 AMPM 특가코너’에서는 모바일쇼핑 상품마다 독특한 상품 카피를 도입하는 한편 모바일서 9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ID당 월 1회 무료 배송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효영 옥션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모바일을 통한 새롭고 유쾌한 쇼핑 경험을 상징하는 의미로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레용팝을 모델로 발탁했다” 며 “독특한 컨셉과 발랄한 안무 등 톡톡 튀는 개성이 옥션모바일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특히 젊은 고객층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