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가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카발2의 전작 카발 온라인은 중국에서 '신경천동지'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개 서비스 시작 당시 동시 접속자 40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전작의 유명세를 바탕으로 카발2 또한 국내 공개 서비스 진행 당시 중국 최대 게임 웹진인 17173.com에서 기대 게임 순위 톱10에 오르며 중국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새롭게 공개된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중국 이용자들이 궁금해 하는 카발2의 스토리, 클래스 별 특징 및 조작 난이도 등의 정보를 중국어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각 클래스 별 플레이, 18대 18 전장 등 다채로운 영상도 함께 제공하며, 웨이보, 페이스북 등에 카발2 콘텐츠 공유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대작 게임, 여름 업데이트도 ‘대박’2013.08.06
- ‘카발2’ 엔딩 공개…최고레벨도 상향2013.08.06
- 다음, ‘카발’ 형제 품고 게임 사업 박차2013.08.06
- 대작 게임, 설 명절 유혹…“달려볼까?”2013.08.06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 오픈 소식이 알려지자 중국 이용자들은 “바로 들어가서 확인해봤어요”, “기대되네요. 언제 서비스 시작하나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카발2 중국 브랜드 사이트는 향후 추가되는 국내 업데이트 정보, 커뮤니티 기능 등 카발2에 대한 중국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담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