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제국건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일반입력 :2013/07/31 11:05    수정: 2013/07/31 20:01

이노게임스코리아(대표 이상수)는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의 대규모 업데이트 '혁신주의시대'를 단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제국건설은 지난 3월 산업화시대 업데이트에 이어 4개월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업데이트 내용은 1880년대부터 1930년대까지 문화와 노동을 중시했던 격동기시대인 혁신주의시대를 배경을 토대로 게임을 개발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나다 퀘백에 위치한 '샤토 프롱트낙 호텔'을 추가해 역사적 사실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로 위를 질주하는 자동차와 다양한 건물에 적용되는 공장연기 등 더욱 정교해진 그래픽으로 게임 몰입감을 높였다.

여기에 고층 건물이 등장해 시대변화를 실감할 수 있다는 점과 전략게임에서 중요한 탱크와 대포의 등장으로 새로운 전략 전술을 시도할 수 있다. 이밖에 광고판, 뉴스가판대 등 자신만의 이색적인 도시를 꾸밀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제국건설은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서비스 1년동안 구석기 - 청동기 - 철기 - 중세형성기 - 중세전성기 - 중세쇠퇴기 - 식민지 - 산업화 - 혁신주의시대 총 9개 시대를 배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됐다.

이상수 대표은 산업화 시대까지 대부분의 건물들이 클래식한 이미지로 제작됐다. 혁신주의시대는 보다 화려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의 현대식 건물들이 대거 선보였다면서 더욱 흥미로운 퀘스트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신선한 볼거리와 풍부한 콘텐츠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그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