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꽃보다 할배'의 인기가 VOD(콘텐츠 다시보기 서비스) 매출로 입증됐다.
지난 5일과 12일에 방송된 '꽃보다 할배' 다시보기 서비스가 IPTV와 디지털케이블방송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CJ E&M은 꽃보다 할배 1, 2회 VOD매출이 전 플랫폼을 합쳐 2억원을 훌쩍 넘겼다며 7월 현재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지상파 드라마의 일주일 단위 매출보다 높은 수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김수현-수지, “여름휴가 함께 하고파”2013.07.26
- 젠틀맨 유재석, ‘간장남’ 된 사연2013.07.26
- 마음의 소리, 보석이 ‘하이타이’ 된 사연2013.07.26
- 조정치, 증권가 소문 해명…“정인 의심 거둘까”2013.07.26
꽃보다 할배의 인기는 70대 할아버지들의 배낭여행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꽃보다 할배는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 신화를 이끌었던 나영석 PD가 CJ E&M으로 거취를 옮긴 후 선보인 처녀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