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재능기부 음원 '행복한 세상'이 여성가족부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여성가족부는 학교폭력과 게임 중독 등 청소년문제를 해소하는 움직임의 일환으로 악동뮤지션의 음원 행복한 세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익송 행복한 세상은 악동뮤지션 대표곡 '다리꼬지마'를 개사해 만든 곡이다. 여성가족부가 청소년 문제로 지목한 학교폭력, 게임, 스마트폰 중독을 해소하며 행복하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악동뮤지션은 학교폭력, 게임 중독 등 청소년 문제에 관심이 많았다며 게임 중독과 학교 폭력으로 힘들어 하는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고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은 마음에서 노래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행복한 세상은 여성가족부 홈페이지(www.mogef.go.kr)와 블로그(http://blog.daum.net/moge-family), SNS를 통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학교폭력 해결사' 등장에 엇갈린 누리꾼 반응2013.07.22
- 마이피플, 학교폭력 상담 4개월 새 5천500건2013.07.22
- 학교폭력 동영상 ‘도와줘’…생일빵이라고?2013.07.22
- SNS 기반 학교폭력 예방 앱 개발2013.07.22
조윤선 여가부 장관은 더 많은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통해 학교 폭력이나 게임 중독 문제를 참된 우정으로 회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여가부는 행복한 세상 음원을 전국 초·중·고등학교, 17개 시도 청소년활동진흥센터, 790여개 청소년 관련 단체·시설같은 각 기관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청소년 관련 행사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