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원 레드, 英 독점판매

일반입력 :2013/07/15 09:29    수정: 2013/07/15 15:39

정윤희 기자

HTC 원 레드 버전이 영국에서 독점 판매된다.

영국 현지 언론들은 HTC가 글래머 레드(Glamor Red) 버전을 영국 리테일러 폰즈포유(Phones4U)에 독점 출시했다고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HTC 원 글래머 레드 버전은 강렬한 빨간색의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폰은 보다폰, 오렌지, T모바일, 에브리싱에브리웨어(EE) 등의 이통사를 통해 제공 데이터에 따라 월 31~42파운드(24개월 약정)에 사용할 수 있다.

스콧 후톤 폰즈포유 커뮤니케이션 담당 임원(CCO)은 “폰즈포유는 우리 고객에게 다양한 색깔의 단말기를 독점 공급해왔다”며 “HTC와 글래머 레드 버전 출시를 위해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필립 블레어 HTC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담당 사장은 “HTC 원 글래머 레드 버전은 세련된 디자인에 높은 수준의 마감과 품질을 갖췄다”며 “이는 HTC 주력 모델의 경쟁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HTC 원 글래머 레드의 사양은 기존 HTC 원과 동일하다. 4.7인치 디스플레이, 쿼드코어 프로세서, 2GB 램, 2안드로이드 4.1.2 젤리빈 등을 탑재했다.

다만 아직까지 글래머 레드 버전의 영국 외 출시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다. 일부 외신은 내달 초 미국 버라이즌의 HTC 원 글래머 레드 출시 가능성을 점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