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새 캐릭터 '파이터' 공개

일반입력 :2013/07/10 14:41    수정: 2013/07/10 14:50

액토즈소프트 (대표 전동해)는 대규모다중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 '티르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일주일 앞두고, 신규 직업 '파이터'의 세부 사항을 홈페이지에 10일 공개했다.

티르온라인은 지난 5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성인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다. 오는 17일 실시되는 '새로운 동맹' 업데이트를 통해 방대한 콘텐츠를 공개함으로써 즐길거리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동맹 업데이트에서는 강한 타격감을 선보이는 신규 직업 '파이터'가 포함된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파이터'는 근접 공격 전투형 캐릭터로 곤봉과 권갑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1차, 2차 및 3차 전직을 통해 기공사, 취권사, 무술종사, 취중대사, 무선, 주선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판다족 특유의 용맹함과 힘의 상징으로써 세상을 어지럽히는 모든 것을 쓸어버리는 분노와 광폭의 화신이기도 하다.

이 외에 신규 인던 및 신규 장비 세트를 추가하고, 신규 지역 6곳(황무지, 사막 유적, 잃어버린 사막, 생명의 섬, 사막도적, 소굴, 피라미드)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액토즈소프트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