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팬더, 신규 캐릭터 3종 추가

일반입력 :2013/05/21 15:01    수정: 2013/05/21 16:16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날아라 팬더’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날 업데이트된 신규 캐릭터는 꼬꼬, 도기, 우즈 총 3종으로, 이용자들이 비행을 즐기는데 유용한 특수 능력을 지녔다.

꼬꼬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300m 무적비행을 하는 능력을 지니며, 이는 상점에서 판매하는 무적비행과 중복으로 효과가 발동해 속도감 넘치는 비행을 할 수 있다.

우즈는 블럭 파괴점수가 추가로 주어지는 특수능력으로 고득점을 노리는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도기는 상점 아이템인 무적비행, 보호막, 피버 중 하나의 효과를 무작위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도기는 골드로 구매가 가능해 조금만 노력하면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캐릭터들의 특수 효과는 릴레이 비행시도 적용이 된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미사일의 외형도 변경 됐으며, 수시로 등장해 이용자들을 위협하던 긴장 고양이는 새로운 모습과 패턴을 보여준다.

관련기사

또한 게임 진행에 필수 요소인 구름이 받기만 한 형태에서 받고 친구에게 바로 보낼 수 있는 ‘받고 보내기’로 변경됐고, 편의성을 고려해 상점과 릴레이 비행의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단어를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내달 6일까지 쿠폰 창에 2013PANDAFRIENDS를 입력하면 누구나 5천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