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6일까지 인기 스마트폰 게임 ‘애니팡 for kakao’ 전용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애니팡 어린이 선물세트는 게임 내 팝업창의 ‘구경하러가기’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다. 선물 세트는 20 조각으로 이뤄진 애니팡 퍼즐과 30cm 크기의 애니팡 인형, 스티커 678개가 포함된 스티커 미니북, 매지컬 스티커북, 향기스티커, 쿠션 스티커 등이다.
판매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앱 내의 선물하기를 통해 이뤄진다.
아울러 게임 내 ‘오늘의 미션’을 도입해 이용자들에게 매일 3개의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 코인, 트로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애니팡 동물 친구들에게 도전하기를 통해 코인과 트로피를 획득 할 수 있으며, 만우절 때 진행된 ‘폭탄 이벤트’가 다시 한번 진행된다. 카카오톡 친구의 프로필 사진이 폭탄으로 바뀌며, 친구는 랜덤으로 정해진다.
관련기사
- 애니팡 사천성, 환타 음료가 '펑펑'2013.05.03
- 애니팡 양말, 10만족 팔렸다2013.05.03
- 국민게임 애니팡, 만우절엔 친구 얼굴이 '펑'2013.05.03
- 출시 9개월 '애니팡', 매일 즐기는 게임 1위2013.05.03
특히 도전모드에서는 도전 상대의 사진이 폭탄으로 바뀌어 폭탄으로 변한 모습이 궁금한 친구는 도전하기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애니팡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국민게임이라는 호칭에 어울릴 수 있도록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기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