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뮤비 첫 공개, 싸이콘서트 기대↑

연예입력 :2013/04/13 14:15

온라인이슈팀 기자

13일 열리는 싸이콘서트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싸이는 이날 오후 6시 30분 서울 상담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해프닝’을 열고 신곡 ‘젠틀맨’의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한다. 유튜브 등에는 밤 9시 공개될 예정이다.

12일 0시를 기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19개국에서 공개된 싸이의 새 싱글 ‘젠틀맨’은 반복되는 어구와 경쾌한 멜로디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를 올킬했다. 해당 곡은 싸이가 가사를 쓰고 ‘강남스타일’을 쓴 유건형이 작곡한 작품이다.

신곡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강남스타일’의 열풍에 뮤직비디오가 큰 역할을 한 점을 감안하면, ‘젠틀맨’ 역시 이에 못지않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앞서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프닝을 위한 마음의 준비 시리즈’라는 5장의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했다. 포스터는 ‘불편신발 후회막급’, ‘백색의상 필수강추’, ‘백야광봉 폭풍지급’, ‘신곡암기 완창때창’, ‘무한체력 완전필요’ 등 싸이콘서트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을 담았다.

누리꾼들은 젠틀맨 뮤비와 싸이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다.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뮤비가 엄청 기대된다”, “빨리 보고 싶어 안달났다”, “미국인 친구 남편은 벌써 흥얼거리고 다닌다” 등의 글이 등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