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열리는 싸이콘서트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싸이는 이날 오후 6시 30분 서울 상담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해프닝’을 열고 신곡 ‘젠틀맨’의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한다. 유튜브 등에는 밤 9시 공개될 예정이다.
12일 0시를 기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19개국에서 공개된 싸이의 새 싱글 ‘젠틀맨’은 반복되는 어구와 경쾌한 멜로디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를 올킬했다. 해당 곡은 싸이가 가사를 쓰고 ‘강남스타일’을 쓴 유건형이 작곡한 작품이다.
신곡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강남스타일’의 열풍에 뮤직비디오가 큰 역할을 한 점을 감안하면, ‘젠틀맨’ 역시 이에 못지않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 온라인 뒤덮은 싸이 젠틀맨, 누리꾼 반응은2013.04.13
- 싸이 젠틀맨 뮤비 어떻길래...양현석 '활짝'2013.04.13
- 싸이 젠틀맨, 음원차트 '올킬'2013.04.13
- 싸이 젠틀맨, 해외 누리꾼 반응은?2013.04.13
앞서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프닝을 위한 마음의 준비 시리즈’라는 5장의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했다. 포스터는 ‘불편신발 후회막급’, ‘백색의상 필수강추’, ‘백야광봉 폭풍지급’, ‘신곡암기 완창때창’, ‘무한체력 완전필요’ 등 싸이콘서트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을 담았다.
누리꾼들은 젠틀맨 뮤비와 싸이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다.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뮤비가 엄청 기대된다”, “빨리 보고 싶어 안달났다”, “미국인 친구 남편은 벌써 흥얼거리고 다닌다” 등의 글이 등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