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는3월1일 이후 판매되는 자사의 모든 계측기 제품에 대해 3 년간 범퍼투범퍼(bumper-to-bumper) 보증 수리를 적용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는 2002 년부터 작년까지 제품 신뢰성을 위한 개선 노력과 최근 고객 만족 설문에서 RF 및 마이크로웨이브 제품 품질 부문 최고 평점을 획득하는 등 품질 개선 노력의 일환이다.
애질런트는 제품 신뢰성과 함께 3년의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설계 및 중요 업무 진행 중 생산 라인의 정상적인 장비 가동을 할 수 있게 했다. 예기치 않은 장비 고장으로 인한 추가 예산 지출을 줄여 제품유지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서비스가 필요한 순간에 안정적인 제품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게 된다.
일반적인 애질런트 장비는 산업 군 및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8년 이상의 기간 동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애질런트는 이런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인 장비 성능과 측정 정확도를 유지하도록 수리 • 교정 서비스를 위한 품질 보장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애질런트의 품질 보장 프로그램은 최대 5년 동안 최저 비용으로 장비 가용성을 최대화하는 3년 보증 서비스를 뛰어넘는 더욱 강화된 품질 보증 프로그램이다. 수리 후 교정, 우선 서비스, 수리가 필요한 경우 6 개월 보증 기간 연장, 정전기 방전(ESD)과 전기적 과부하 스트레스(EOS)로 인한 고장 포함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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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애질런트 교정 보장 프로그램은 최저 가격으로 고품질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측정 정확성을 보장한다.
애질런트 전자 측정 그룹 부사장인 에릭 테일러는 "고객들은 항상 최고의 품질을 기대해 왔다”라며 "3년 표준 품질 보증은 고객이 사업계획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생산 목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또 하나의 혜택"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