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기존의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련도구 시스템을 상시 적용하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강력한 '극마무기'를 27일 업데이트했다.
극마무기는 여러 명이 힘을 합쳐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해야 얻을 수 있었던 기존의 무기들과는 달리 누구나 혼자서도 쉽게 얻을 수 있다. 하루에 한 번씩 쉽게 할 수 있는 여러 퀘스트들을 수행하면서 1단계 무기를 얻고 4단계까지 성장시키며 점점 공격력을 올릴 수 있다.
또 지난 20일에는 무기에 보석을 끼울 수 있는 슬롯을 추가해 무기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제련도구' 시스템이 상시 적용됐다. 제련도구는 지난 1월23일 '오더 더 리미트(Over the Limit)' 업데이트를 통해 한시적으로 선보여진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제련도구 재료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승권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강력한 무기를 얻고 그 무기를 더욱 강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블소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도토리 키 재기’ 게임 경쟁 “치열하네~”2013.02.27
- 30주 연속 1위 ‘LOL’, 인기 독주 언제까지?2013.02.27
- 엔씨, '블레이드&소울' 제련도구 업데이트2013.02.27
- MMORPG, 취향 따라 골라 하는 재미가 있다?2013.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