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신규고객에 ‘VIP PC케어’

일반입력 :2013/02/18 19:10

정윤희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안승윤)는 콜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VIP PC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사용 고객의 PC의 장애를 무료로 점검해주는 방식이다. 부품의 이상으로 발생한 고객PC 장애에 대해 동일사양으로 연 1회 부품교체를 할 수 있고, 년 2회 프린터 잉크교체를 할 수 있다. 또 횟수에 제한 없이 방문점검 및 원격점검 등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PC 장애가 아니더라도 고객 PC의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불필요한 파일 정리 등 PC최적화, 블로그 및 미니홈피 개설방법 등도 원격으로 지원해 준다.

관련기사

이 서비스는 이달부터 SK브로드밴드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B인터넷+B tv’ 상품을 3년 약정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 후 3년간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콜센터 및 홈페이지 가입고객만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CE)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 영업본부장은 “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