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교복 기증 인증샷 이벤트

일반입력 :2013/02/13 10:54

정윤희 기자

LG유플러스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고등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교복을 학교나 기부단체에 기증하고 인증샷을 찍어 보여주면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고등학교 졸업생(1994년생~1990년생)이 자신이 입던 교복을 모교나 기부단체에 기증하고 휴대폰으로 인증샷을 찍어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보여주면 ‘LTE원어민회화’, ‘e북 패키지’ 등을 3개월간 월정액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LTE 원어민회화’는 토익 스피킹, 입시 및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등을 화상으로 제공하는 LTE 기반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e북 패키지’는 매월 150건 이상 업데이트 되는 e북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기존에 교복 수거를 해오던 동사무소, 구청 중 일부 관공서가 오는 15일까지 수거함을 철거함에 따라 해당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졸업시즌에 돌입하는 학생들의 교복 수거를 장려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양철희 LG유플러스 모바일 마케팅담당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청소년들이 즐기는 ‘휴대폰 인증샷’과 ‘교복기증’을 접목한 이벤트”라며 “성인이 되는 졸업생들이 후배들에게 작은 배려도 베풀고 LG유플러스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체험할 기회도 주려는 차원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