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EA서울스튜디오가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국의 명문 축구클럽 '에버튼'(Everton Football Club)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투어 인원은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에버튼 홈구장 '구디슨 파크' 탐방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16일 예정된 맨체스터 시티와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빅매치를 관람할 수 있는 특전과 현지 관광 행운도 얻을 수 있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게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에버튼 선수 사인 유니폼 및 소정의 넥슨 캐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피파온라인3의 클럽투어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축구가 주는 즐거움'이라는 가치를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다. 지난해 10월 '첼시' 투어를 시작으로, 같은해 12월 '맨체스터 시티' 투어를 진행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이달 초에는 사전 선발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완지시티'와 '퀸즈 파크 레인저스'의 맞대결, 일명 '넥슨 더비' 관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VVIP 클럽투어를 계획 중이다.
관련기사
- 피파온라인3 첫 업데이트…순위모드 열린다2013.02.01
- 피파3-위닝일레븐 이어 '차구차구' 대세되나2013.02.01
- 허진영 다음게임 “거만하지 않게 정상 간다”2013.02.01
- 수지, 아이유 이어 ‘게임걸’ 대세는 누구?2013.02.01
피파온라인3의 사업 총괄을 맡은 이정헌 실장은 축구 본고장의 오랜 전통이 깃든 구단인 만큼 살아있는 축구의 역사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축구를 사랑하시는 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피파온라인3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글로벌 히트작 'EA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해 인기 몰이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