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21일 웹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상의 세계'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상의 세계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궁극의 스킬', '펫 마정', '사제시스템', '무한수련장', '던전이벤트' 추가 등이 있다. 또 '능운선법 대련장' 레벨 하향도 이뤄졌다.
궁극의 스킬은 66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직업별 필살기 스킬로, 최상급의 강력한 효과는 물론 화려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펫에게 마정을 장착하면 펫의 에너지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펫 마정'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번에 추가한 사제시스템은 레벨 30부터 1명의 스승을 모실 수 있는 시스템이다. 43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스승으로 모시면 스승과 제자는 사제 퀘스트를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완료 시 푸짐한 보상과 빠른 레벨업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 NHN ‘K3온라인2’ 채널링 서비스 시작2013.01.21
- 쿤룬, 모바일 퍼즐 RPG '건앤블레이드' 출시2013.01.21
- 쿤룬코리아 ‘암드 히어로즈’ 앱스토어 출시2013.01.21
- 게임 '라그나로크', 中 테스트 임박2013.01.21

이 밖에 던전의 신비한 이벤트와 무한수련장이 도입됐으며, 기존 70레벨 이상 이용자에게 개방됐던 '능운선법 대련장'이 60레벨 이용자들도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능운선법 대련장은 서버 시공초월 대련장으로 전투를 마치면 일반모드의 3배에 달하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공간이다.
홀리손 쿤룬코리아 매니저는 “스킬, 던전이벤트, 사제시스템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더 재미있게 천상의 세계를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