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게임 팡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일반입력 :2012/12/06 15:25    수정: 2012/12/06 15:25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대규모 업데이트 '챌린지(Challenges)'에 대한 내용과 관련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시스템을 선보이고 지금까지 보인 적 없는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업적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용자는 업적 시스템을 통해 '홀인원 성공하기' 같은 여러 가지 도전과제를 즐길 수 있고 도전과제를 성공하게 되면 신규 아이템인 '커스텀 맵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신규 캐릭터의 이름과 게임 내 모습, 특징들이 공개됐다. 팡야의 11번째 캐릭터 '스피카'는 외계에서 온 소녀로 도전적이면서 호기심 많은 성격의 소유자다. 반전의 요소도 갖고 있어 게임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1천500만명의 이용자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 등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측은 팡야의 챌린지 업데이트에 앞서 해당 내용을 공식홈페이지에 공개했다며 새 캐릭터 추가가와 업적 시스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