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스마트폰 ‘옵티머스G’ 출시 기념 이벤트가 인기다.
19일 LG전자에 따르면 옵티머스G 행사인 ‘G in the CLOUD’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벤트 첫 날에만 5만 명 방문자가 몰려 서버가 다운될 위기도 있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스마트폰 카메라 설정에서 GPS정보를 켠 후, 하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www.lgmobile.co.kr/event/optimusG/event_01.jsp)에 올리면 된다.
응모 사진의 GPS정보와 LG전자가 지정한 국내 200개의 좌표와 일치할 경우, 좌표별로 가장 빨리 응모한 참여자에게는 옵티머스G가 증정되는 방식이다. 현재 남아 있는 G 좌표는 약 60개다.
한편 LG전자는 SNS를 통해 위치정보에 대한 힌트를 순차적으로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