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대표 고규영)는 결제 편의성을 극대화한 간편 결제 서비스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그간 선보였던 전자결제의 절차와 시간을 대폭 줄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 환경을 제공한다.
예컨대 기존에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가맹점이 결제 연동을 위해서는 가맹점 시스템에 결제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를 해야 하고 기술 지식이 필요한 인력이 반드시 필요했다. 반면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는 간단한 코드 삽입만으로 최소 1분이면 쇼핑몰, SNS 등에서 결제모듈을 탑재해 상품판매가 가능하다.
이용자도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를 사용하면 별도 사이트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배송정보만으로 PC, 스마트폰 등에서 결제 가능하다. 결제 과정에서 입력한 개인 정보는 KG이니시스가 보유한 자체 암호화 기술을 통해 안전하게 보관된다.
관련기사
- KG이니시스, 실물결제 인프라 사업 진출2012.09.25
- KG이니시스, B2B 글로벌 구매카드 결제 제공2012.09.25
- KG이니시스, ‘KB국민 온쇼핑카드’ 출시2012.09.25
- 가상자산, 미국은 변하는 데 한국은 왜 안 바뀌나2024.11.25
‘이니페이 익스프레스’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이메일, SNS를 통한 프라이빗 형태의 쇼핑에도 적용 가능하다. 또 일회성 할인판매나 소셜 쇼핑 등의 결제조르기, 이벤트 상품 판매, 전자결제 형태의 모금 활동 등 결제가 필요한 모든 사이트에서 활용할 수 있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전자결제가 필요한 곳에서 판매자와 이용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결제모듈”이라며 “향후 이니페이 익스프레스의 도입효과가 무궁무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