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은지원이 출연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이하 WOW) 체험 영상이 화제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마이크모하임)는 최근 가수 은지원이 출연한 WOW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WOW 대격변 출시 당시 최고 우두머리 공략을 세계 최초로 성공시킨 개그맨 양배추도 출연했다.
은지원은 와우 판다리아의 안개 출시 일정이 발표된 지난 달,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며, 길드원을 모집한 바 있다. 그 만큼 WOW 열혈 팬임을 입증한 것.
'나는 와우저다! 은지원의 리얼 판다리아 탐험기'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은 ▲'은초딩이 말하는 내가 바로 판다렌' ▲'즐공 패밀리가 떴다 본격 필드 레이드' 두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은초딩이 말하는 내가 바로 판다렌에서 은지원은 WOW 판다리아의 안개에 새롭게 추가된 종족 판다렌과 신규 직업인 수도사에 대한 소감을 들려준다. 또 이번 확장팩에 새롭게 등장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애완동물 대전(펫배틀)도 소개한다.
즐공 패밀리가 떴다 본격 필드 레이드 영상에서는 초기 WOW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필드 레이드가 등장한다. 은지원이 즐거운 공격대의 일원이 돼 함께 싸우는 장면에 나오는 강력한 야외 우두머리 몬스터는 판다리아를 더욱 모험 가득하고 흥미롭게 만든다.
WOW의 4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는 이달 27일부터 한국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블리자드코리아는 “이번 체험 영상은 새로운 확장팩에 나오는 핵심 기능들을 더욱 재미있고 쉽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며 “영상 전편 및 촬영현장의 숨겨진 뒷이야기를 감상하려면 트라이와우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