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RPG '안도라사가', 비공개 테스트 시작

일반입력 :2012/09/05 19:02    수정: 2012/09/05 19:07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비공개 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안도라사가’ CBT는 오는 6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에 회원가입만 하면 된다.

그라비티는 ‘안도라사가’ CBT를 맞이해 총 3종의 ‘힐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전투력 랭킹 3위 내 이용자와 5, 10, 20, 3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비공개 테스트와 함께 그라비티는 ‘안도라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공식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의 빠른 플레이 적응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 공략 게시판, 1:1 문의 등 게임 정보를 볼 수 있는 메뉴를 갖췄으며, 귀여운 게임서을 표현한 색상과 캐릭터가 특징이다.

관련기사

‘안도라사가’는 아홉 명의 기사들이 어둠의 용으로부터 ‘안도라’ 대륙을 지켜나가는 신작 웹 MMORPG로 다양한 이용자 편의 시스템을 제공해 게임 플레이의 부담과 진입 장벽을 낮춰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 성화경 부장은 “안도라사가는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는 쉬운 게임성이 돋보이는 웹 MMORPG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CBT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향후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