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더위 ‘공포영화’로 시원하게

일반입력 :2012/08/13 10:39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지속되는 무더위를 집에서 쉽게 피할 수 있는 ‘공포영화 특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공포영화 VOD는 총 10편으로 ‘케빈 인 더 우즈’, ‘터러블 앤젤스’, ‘코드37’, ‘베이비콜’, ‘터커&데일 vs. 이블 맹갑’, ‘프릿 빌트 더 비기닝’, ‘아웃포스트’, ‘러브 크라임’, ‘언레스트’ 등이며 공포영화 VOD를 관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이 가운데 ‘케빈 인 더 우즈’를 제외한 9편의 공포영화는 극장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랑스, 벨기에, 노르웨이 북유럽국가의 공포영화다. 대부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영화로 호러 마니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포영화 VOD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명), 네스프레스 커피머신(5명), 백화점 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100명)이 제공된다.또한 지난 5월에 개봉한 팀 버튼의 공포영화 ‘다크 섀도우’를 감상하면 ‘라 프레리 캐비아 럭스 아이 크림 키트’(3명)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공포영화 특선’ 및 ‘다크 섀도우’ 이벤트 모두 내달 26일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와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초이스는 오는 16일부터 VOD 시청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성수 마이스토리’ 콘서트 티켓(총 50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최성수의 ‘마이 스토리’는 최성수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유쾌한 입담의 박경림,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의 주인공인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이 함께 출연한다.

왕용훈 홈초이스 사장은 “찜통더위가 내달 초까지 계속될 예정이어서 피서의 한 방법으로 집에서 공포영화를 관람하는 것도 좋다”며 “극장에서 만나지 못한 다양한 공포영화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하면 조금이나마 무더위를 잊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