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해외서 출시한 ‘옵티머스L’ 시리즈에 핑크색 제품을 올 연말에 추가,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옵티머스L 시리즈 전 제품에 퀵메모 기능을 제공해, 별도 응용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지 않고 언제든 제품 화면에 글과 그림을 넣을 수 있게 했다.
TV 광고도 강화한다. 유럽과 아시아, 중남미, 독립국가연합(CIS), 중동, 아프리카 등에서 순차적으로 옵티머스L 시리즈 TV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손 안에 진짜 세상이 펼쳐진다’라는 주제로 옵티머스L 시리즈만의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UX)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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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머스L7' '옵티머스L5' '옵티머스L3' 3종으로 구성한 옵티머스L 시리즈 스마트폰은 모서리 각을 강조한 얇은 디자인과 금속 느낌의 세련미를 갖춘 게 특징이다. 지난 4월 유럽을 시작으로 아시아 등 각국에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배원복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MC) 마케팅센터장(부사장)은 “옵티머스L 시리즈는 LG전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차별화 UX를 갖춘 제품”이라며 “세계시장에서 소비자 감성을 만족시키는 스마트폰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