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즈(대표 김현수)는 홍콩 앱 개발사 애니모카의 인기 게임 ‘헬로우 키티 뷰티살롱’을 국내 오픈마켓 3사에 31일 출시했다.
엔타즈는 우수한 외국 게임을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지난 상반기 새외사업팀을 설립, 인기게임 수급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헬로우 키티 뷰티살롱’은 이 같은 노력으로 국내 출시된 게임이다.
‘헬로우 키티 뷰티살롱’은 키티가 친구들과 함께 미용실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이발, 헹굼, 파마 등 손님들이 요구하는 주문을 각각의 역할을 하는 친구들에게 전달하면 된다. 이 게임은 해외 앱스토어 무료부문 1위, 매출 1위, 전세계 누적 다운 500만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엔타즈 문이래나 팀장은 “헬로우 키티 뷰티살롱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 캐주얼 아케이드, 디펜스, 시뮬레이션, 전략, SNG 등 약 20여 개 해외 게임을 국내에 런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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