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미디어(대표 윤광준)는 웹하드 업체 위디스크와 손잡고 26일부터 한 달간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SALJATalk)’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날은 공동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살자톡’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모든 이용자에게 용량, 가격, 사용기간 제한 없이 위디스크의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 3장을 증정한다. 이용자는 ‘살자톡’ 가입 후 휴대폰 SMS로 받은 본인인증 번호를 위디스크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쿠폰을 다운 받으면 된다.
모바일 메신저 ‘살자톡’은 이용자간 메신저 기능뿐만 아니라 만화, 날씨, 취업, 유머, 동영상 등을 하루 한 번 푸시 형태로 제공해 주는 서비스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허영만 화백의 만화 ‘꼴’과 ‘각시탈’을 매일 1회분씩 주 5회 제공하고 잡코리아의 취업 정보를 서비스 중이다.
장제호 다날미디어 본부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콘텐츠 유통업체 위디스크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해당 제휴를 통해 ‘살자톡’도 이용하고, 보고 싶은 영상콘텐츠를 자유롭게 다운로드 하는 기회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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