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무사도, 대규모 업데이트로 '환골탈태'

일반입력 :2012/07/06 17:08    수정: 2012/07/06 17:08

위버인터랙티브(대표 이준한)는 턴 방식 전략 RPG 웹게임 '무사도에 신규 콘텐츠와 편의성, 그래픽 향상 등 대규모 업데이트로 환골탈태했다고 6일 밝혔다.

무사도는 공개 서비스 후 지속적으로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과 웹게임 장르 상위랭킹을 유지하며 많은 이용자의 관심에 힘입어 쾌속 질주 중이다.

이번에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는 기존 콘텐츠의 편의성 강화와 함께 진입장벽을 감소시켰고 90레벨까지의 신규 지역과 임무, 새로운 장비 등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사도만의 업적 시스템과 다양한 보상, 커뮤니티 수단에 국한되지 않는 문파간 전쟁 시스템인 문파대전, 단계별 도전이 가능한 오관육장 던전 및 강화된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새로 추가했다.

관련기사

새 서버도 추가됐다. 5번째 신규서버인 '북평'이 새로 열린 것. 새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시 게임 내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화폐 200은화 지급, 30레벨 달성 시 50은화 지급 등의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준한 위버인터랙티브 대표는 지난 공개 서비스부터 많은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다섯번째 서버인 북평을 오픈하게돼 기쁘다며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발판으로 이용자에게 보답하고자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